본문 바로가기

inno3D프리미엄PC방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 

엔비디아 인증 PC방 선정(플래티넘 레벨)

Inno3D 지포스 GTX 1080 Ti D5X 11GB TWIN X2 설치 완료!








엔비디아 인증 PC방이란? 


엔비디아가 국내 PC방과의 네트워크 및 협력 강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공식 인증 PC방은 엔비디아의 최신 지포스(GeForce)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전체 PC를 업그레이드하는 국내 PC방 대상, 해당 업체의 전체 PC 및 월 평균 방문자 수 등을 기준으로 엔비디아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GTX 1070이 70대 이상 도입된 PC방에는 Silver인증,GTX 1080 40대와 GTX 1070이 30대 이상 도입된 PC방에는 GOLD인증 , GTX 1080 및 GTX 1080 Ti를 70대 이상 도입한 PC방에는 PLATINUM인증이 각각 부여됩니다.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는 최고 레벨인 플래티넘 PC방으로 선정되셨습니다.




이제부터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 를 함께 둘러보실께요~


※ 이어지는 사진에 대한 설명들은 각 설명 바로 위 사진에 대한 설명입니다. 


[ 입구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어 올라가셔도 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1층의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입구 ]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왼쪽은 엔비디아에서 증정해 주신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플래티넘) X배너와 오른쪽에는 저희가 증정해 드린 홍보용 X배너입니다. 



[ 입구 ] 들어가실께요~

참!? 금연건물입니다. 자리에서 담배태우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

그러나, 흡연자분들을 위한 공간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고 비흡연자분들 위해서도 완벽 밀폐되어 있습니다.

 뒤에 보실께요~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의 시작!

저도 간혹 깜빡하고 잊어버린 우산이 벌써 10개가 넘었군요 ;;;

비오는 날 방문하셔서 편하고 즐겁게 이용하시다가 깜박하고 우산을 두고가셔서 집에서 당하실 봉변(?)이 우려되어 친절하게 잘 보이는 안내문을 부착해 두셨네요.



엔비디아 공식 인증 PC방 (플래티넘) (군산)Internet Cafe (잉카PC) 입니다.

왜 잉카라고 하시는지 들어보니 PC방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지어주신 별명이라고 하시네요.

' 음? 음! 어! 맞어! 그래! 산북동잉카에서 보자~ ' 

아무래도 손님들의 입에 찰떡같이 달라붙어 애칭으로 된 것 같습니다. ^^



카운터 앞(입구 왼쪽)에는 다양한 음료와 신선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C방 중앙에는 선불기가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선불기 위에 다양한 쿠폰이 비치되어 있구요.

그리고, 그 왼쪽에는......



보기만해도 먹고싶은 그들 ;;  배고프다.. ㅠㅠ



좌석을 알아보기 위해 카운터에 서면 보이는 저 뒤에 저것은!?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치맥? 



이 곳에는 무려 100여대의 좌석이 준비되어 있고 청결함을 상시 유지하고 계시어 상쾌한 기분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왠만한 길드 현모나 벙개정도는 거뜬할 것 같습니다.






 (군산)Internet Cafe (잉카PC)에는 독특한 시설물이 있습니다. 위 두 사진에서 위를 보시면 에어서큘레이터가 보이시죠? 에어컨과 온풍기의 사각지대까지 찾아내어 손님들께서 불편하실 것을 미리 방지하시려고 사장님께서 직접 기획,설계해서 제작하신 거치대에 단단히 고정되어 안전하고 안정감 있게 PC방 내부의 공기 를 순환시켜 어느 좌석이건 여름에는 시원하게,겨울에는 따듯하게 해드리려고 많은 신경을 쓰셨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것은 에.어.컨. 깨끗한 외모와 같이 내부도 청결하게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PC방 왼편으로 어느 큰 미용실이나 커피숍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깔끔하고 견고한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 오른쪽에 유리창문 같은 것이 보이시죠? 이곳이 중앙 흡연실 입니다.

바로 맞은 편으로도 통해서 편리하게 이용,이동하실 수 있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모퉁이에도 흡연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좌석을 중점적으로 촬영한 사진입니다. 

같이 보실께요~















여기까지 디테일한 내부 소개를 드렸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로 맞은편에 큰 아파트단지가 있어서 PC방 주변에 왠만한 생활시설이나 가게들이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건전한 PC방입니다. 부모님들 안심하시고 자녀분들 보내셔도 되요~ ^-^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 


도로명주소: 전북 군산시 칠성로 119 2층

지번주소: 전북 군산시 산북동 3563 2층






[ PC방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her9388


[ PC방 정보 ]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679155454&_ts=1505354117641



추가로 맛집 정보 공유 드립니다. ^-^

(군산) Internet Cafe (잉카PC) 에서 차량으로 10분정도 거리에 맞집이 있다는 사실!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 같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 드립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오픈되는 중화요리집이구요.

짬뽕이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내부가 넓지는 않고,메뉴에 요리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