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제품소식 및 이벤트

아이노비아 “USB 타입 C to HDMI PD충전 케이블 HDP100” 출시

IT 유통 기업 주식회사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에서 “USB 타입 C to HDMI PD 충전 케이블 HDP100”을 출시했다.

 

“USB 타입 C to HDMI PD 충전 케이블 HDP100”4K 60HZ를 지원하는 맥북, 노트북, 스마트폰, 닌텐도 OLED와 연결하여 초고해상도 영상 및 음성을 원본 그대로 전송한다.

 

본 제품은 HDCP2.2를 지원하여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왓챠, 웨이브, 티빙 등 다양한 OTT서비스를 미러링 하여 최근 소비자들이 원하는 지점을 정확히 간파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에게 크게 불편함으로 느꼈던 HDMI 케이블, 닌텐도 독, 충전기로 연결하여 사용하는 점을 더욱더 간소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HDP100케이블과 닌텐도 정품 충전기만으로도 닌텐도 스위치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Type-C 타입 갤럭시 스마트폰을 Type-C To HDMI with USB C PD 케이블을 사용하여 모니터에 연결하면 보다 쉽고 편하게 삼성 DEX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졌다.

 

한편, 아이노비아는 IT 유통 기업을 선도하는 회사로 성장하는 중이며, 새롭게 출시되는 ““USB 타입 C to HDMI PD충전 케이블 HDP100”로 보다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32% 할인된 16,9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구매 혜택으로 포토리뷰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노비아 USB타입 C To HDMI PD충전 100W 4K 미러링 케이블 HDP100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