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상시안내]제품 구매 증빙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노비아 입니다. 

아래 안내는 구매증빙이 필요한 행사 시 참고를 위한 내용이오니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구매증빙은 아래 " 구매증빙1(구매내역서) , 구매증빙2( 구매하신 그래픽카드 PCB 뒷면 사진 ) " 

모두 필요합니다. 


※ 간이영수증은 위,변조의 가능성이 높은 관계로 구매내역서로 불가합니다.


이벤트나 행사는 일정 기간 중에 저희가 판매 한(하고 있는)상품을 구매하신 구매자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련한 정보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번거로우실 수도 있으나 구매증빙을 제출해 주셔야하오며 이런 경우 어떤 것을 어떻게 제출해야하는지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증빙을 챙겨 두시면 향후 서비스를 받으시거나 하는 경우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잘 보관해 두시면 좋습니다.


 


[ 구매 증빙1 - 구매 내역서 ]

※"판매처정보(상호,연락처 등),구매날짜,구매상품명,구매금액,구매개수,구매자 성함 "이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 아래는 예시이며 사이트에 따라 양식이 다를 수는 있으나 위 필수항목은 꼭 표기되어 있어야 합니다.

 - 모자이크 하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 구매 증빙2 - 구매제품 시리얼번호 ]

※ 구매하신 그래픽카드 뒷면에 보시면 아래 예시와 같이 해당 상품 고유정보인 시리얼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 중 바코드 바로 아래 있는 숫자 조합이 시리얼번호입니다. 시리얼번호가 인쇄되어 있는 스티커 사진을 촬영해서 보내주셔야



   

- 고맙습니다 -